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독일 미볼리스 발포비타민+철분/ 발포마그네슘 물에타서 마셔본후기

식품

by 봄이와요 2023. 2. 6. 13:50

본문

반응형

독일에서 공부하는 조카가 한국에 올 때마다 주고 가는 미볼리스 발포영양제를 받으면 주위에 나눠주곤 했는데요

남편이 마그네슘 영양제를 찾길래 한알 물에 타서 줬더니 맛있다고 수시로 마시네요


그래서 저도 맛보느라 물에 넣어서 마셔보니 둘다 맛도있고 향도 좋네요
맹물 싫어하는분들이 한알 넣어 마시면 일석이조일듯 싶어요

온통 독일어라 다른 건 잘 모르겠어요



녹는 소리가 음악이네요

알은 500원짜리 동전 크기만하고
뚜껑모양이 특이하네요

비타민C는 옅은 분홍색 같은데 물에 녹으니 짙어지네요


제가 받았던 발포 영양제는 영양소마다 여러 가지가 있었던 것 같은데 아쉽네요

검색해 보니
미네랄, 종합비타민, 칼슘도 있는데
가격은 다 착하네요

독일에서는 발포영양제를 마시는 게
습관화돼있나 봐요

성분이 자세히 적혀있긴 하네요

영양제로 먹기보다는  충분한 물 섭취를 위해  한알씩 타서 마시면 좋을것 같아요



탄산수 마시는 느낌이라 속이 불편할 때 마시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200ml 의 물에 한알 녹이는게 딱 마시기 좋은것 같네요

이상 발포 비타민C+ 철분과 마그네슘 마셔본 후기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