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관절에 좋은 건강기능식품 젠와이즈 조인트서포트타블렛 소개합니다

식품

by 봄이와요 2023. 1. 11. 11:11

본문

반응형

한동안 질병회복을 위해 걷기 운동을 열심히 했습니다
평지만 걷다가 눈이 덜 녹은 언덕길까지 욕심내어 걸은결과
무릎에 문제가 생겼어요

세부적으로 말하면 무릎 뒤쪽에 통증이 생겼습니다
정형외과를 가보려다가 일단은 집에서 찜질하면서 예전에 복용하던 관절에 좋다는 건강기능식품을 살펴봅니다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언니의 권유로 관절에 좋다는 건강기능식품 젠와이즈조인트서포트태블릿을 직구합니다

희한하게 이 식품에는 관절에 좋다는
커큐민 히알루론산 글루코사민 콘드로이친 MSM 이 다 들어 있네요


예전에 어느 식품이 내게 더 좋은 효과를 줄지 몰라   고루고루 돌아가며 선택해서 복용하곤 했는데요

무릎건강이 좋아진 후로는 관심을 끊고 있었는데
이번에 놀래서 급관심으로 이 기능식품 살펴보게 됐어요


유튜브에서 특히 고박사가 추천을 한 식품이라고 해서 영상을 봤는데
이 영양제의 특징은 항염증성분 3가지와 관절구성성분이 충분히 들어있다는 거라고 하네요

아쉬운 건  초록잎홍합이 들어있지 않아서 오메가-3와 초록잎홍합제품까지 같이 먹어주면
아주 좋다고 하네요

일단 이 제품을 먹어보고 있는데
태블릿 크기가 많이 크긴 하네요
그래도 삼키지 못할 정도는 아닙니다

저는 오전에 먹는 약들이 있어서 점심과 저녁식사 때만 섭취를 하고 있는데 요즘엔 통증이 없어져서 다시 잘 걷고 있네요

관절영양에 좋은 성분이 여러 가지 들어있으니  효과가 있긴한 것 같네요

어깨나 무릎 손목관절에 필요한 영양제를 찾으신다면 참조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