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미약품 고중성지방치료제 오메가-3

식품

by 봄이와요 2023. 1. 5. 11:49

본문

반응형

40대 이후의 여성들은 대부분 건강기능식품으로 오메가 - 3을 복용하는 것 같은데요

저는 건강기능식품에 관심이 없다 보니 50대 이후에서야 먹게 됐는데 혈관건강에 관심을 갖게 되면서 인터넷으로 구매해서 복용하다가 얼마 전부터 내과의사의
처방을 받아 약국에서 구입하여 먹고 있네요

건강기능식품으로 구매하는 것보다 병원에서 의약품 처방을 받으니 품질이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것 같네요

제가 처방받은 제품은 한미약품이 최신공법으로 제조한 고순도, 고품질의 치료제로 60 캡슐이 들어있네요

고중성지방혈증에는 하루
2~4 캡슐, 심근경색 후 2차 발생 예방에는 하루 1 캡슐씩 복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혹시라도 위장장애가 생길 수 있어서
아침식후 바로 복용하는 게 좋다고 하네요



한미오메가원료는 남태평양 청정해역의 먹이사슬 최하위에 있는 소형어종에서 추출됐으며
독일 KD Pharma의 기술력(이 산화탄소를 이용한 저온 초임계 추출법)을 통해 순도 90% 이상의 오메가-3만을 사용했다 고 하니 믿음이 확 가네요



오메가 -3 효능이 좋다는 건 많이들 아시죠

한미오메가는 중성지방 감소, 심근경색 후 2차 발생 예방 적응증은 물론, 다양한 부수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설명서를 보니 식이요법을 병행하라고 하네요

중성지방이 정상수치가 되려면
약을 잘먹는일 외에도 식단개선과 운동이 필수인것 같네요

오메가 -3 도 복용도 하면서  열심히 걷는중입니다

정상수치가 되는 그날까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