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햄버거와 치킨을 동시에 맛볼수있는 맘스터치/ 싸이버거/ 닭강정트리오/그랄드비프버거/불고기버거

일상

by 봄이와요 2023. 2. 13. 14:39

본문

반응형

아들가족과 함께 맘스터치에서
햄버거파티를 했네요

아들은 뜨근한 국밥 한 그릇 먹기를 원했지만 손주들 보고 싶어서 만난 거니 손주들 먹고 싶다는 햄버거집을 가게 됐네요


손주들이 한 아이는 치킨, 한 아이는 햄버거를  원하니 치킨과 햄버거 동시에 먹을 수 있는 맘스터치에 들어갔네요

매장은 넓은데 배달위주라 그런지
한산하네요


선호하는 햄버거도 가지가지라 종류별로 주문하게 됩니다


아들내외는 그랄드비프버거, 트리플딥치즈비프버거입니다

햄버거 이름만 보고는 어떤 게 나올지 가늠하기가 어렵네요
아들내외한테 설명을 듣고는 요즘 핫하다는 싸이버거세트를 택합니다

잘 튀겨진 치킨이 들어있네요


요즘 햄버거는 너무 커서 한입 베어 물기가 벅차네요

손주들은 늘 같은 메뉴인  불고기버거입니다
햄버거가 나오니 먹는데 열중합니다



세트메뉴에 들어있는 양념감자는 한 곳에 쏟아놓습니다



치킨강정은   이름은 익히 들어본 케이준떡강정, 간장마늘떡강정, 치파오떡강정입니다



햄버거나 치킨은 남편과 둘이서는 잘 안 먹게 되니 이렇게 가족들이 모일 때나 맛보게 되네요

아이들과 떠드느라 정신은 없었지만
햄버거 하나에 콜라 한잔 치킨에 양념감자까지 먹고 나니 배가 많이 부르네요

아이들과 친하게 지내려면
이런 맛에도 익숙해져야 할 것 같네요

앞으로의 회동을 위해  햄버거 메뉴 제대로 숙지해 봐야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