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새싹보리 분말 부작용과 효능

식품

by 봄이와요 2020. 4. 18. 13:10

본문

반응형

이번에 피검사를 했더니, 약을 먹는데도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게 나왔네요.
수영장 다니는걸 못하고, 집에 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그런가봐요.
집에있다보면, 간식들을 자꾸먹게 되니
더 안좋을텐데, 블로그에 간식글 올린다고,
간식들을 많이 사서는, 맛을 보다가
수치를 높인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엔 혈관건강에 좋다는,
새싹보리 분말을 주문했네요.

 

 

새싹보리는 파종하고난후, 10~15㎝정도
자란 어린잎인데요.
새싹보리 분말은, 비타민C가 풍부하며,
염증을 줄여주고, 폴리코사놀과
폴리페놀 등이 함유돼 있어서 해독 작용도
하구요. 중성지방이 쌓이는걸 막아줄 뿐만
아니라, 지방 분해를 돕는 작용도 한다고
하니,열심히 먹으면 중성지방 수치도
낮출수 있을것 같네요.

또한 새싹보리에 포함된 사포라닌 성분은,
간 기능 개선의 효과도있고,
철분과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어서,
장기능건강에도 탁월하다고 하네요.
하지만 모든식품이 밝은면 만 있는건
아닌것처럼, 새싹보리도 부작용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과용하면, 구토나 복통, 알레르기를
일으킨다고 하니, 하루 10g 이하로
적정용량을 꼭 지켜야겠네요.
동봉해준 스푼으로 한스푼 타서 식전에
마시라고 하네요.

 새싹보리 한스푼을, 생수와 우유에 타봤어요.
구수한 맛도 느껴져서, 꾸준히 마실수 있을것
같네요. 효과가 좋으면 좋겠어요.

 스푼이 생각보다 크지 않네요.
그래도 한스푼 물에 타보면, 엄청 진하게 탈수 있어요.

찬물에도 잘 녹네요. 물에 녹는 장면을 차례대로
사진 찍어서 올려봤네요.
마시기도 수월하네요.

 

새싹보리는 생수에타서 드시는 분도 있지만,
우유에 타서 마셔보니 녹차라떼 맛이라,
더 마시기 수월하네요.
각자 취향에 맞는대로 드시면 되겠네요.
밥하는데나, 면 끓이는데에도, 조금씩 넣어서
먹어도 좋다고 써있네요.
여하튼 여러모로 효능이 많으니,
꾸준히 먹어봐야겠어요.

하지만 모든식품들은 밝은면과
어두운면이 꼭 함께 존재하는것 같아요.
드시는분들이 자신의 건강에 잘맞는
쪽으로 유용하게 드시면좋을것 같아요.

 

모두모두 건강하시길 소망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