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레드비트 부작용 음용 효능

식품

by 봄이와요 2020. 4. 24. 22:11

본문

반응형

비트가 혈관건강에 좋다고 해서
3kg구매했어요
박스에 담아서 왔네요
보관법은요 신문지나 키친타월로 감싸서
지퍼백에 넣어 냉장보관하시거나
살짝 쪄서 냉동보관하셨다가
필요한만큼 꺼내서 사용하시면 되요

효능을 한번 살펴볼께요

구매한비트 3kg

비트에는 베타인이라는 색소성분으로인해
단면이 빨갛게 보이는데요

이성분이 세포손상을 억제하고 토마토의
8배에 달하는 항산화작용으로 폐암 폐렴등
암을 예방하고 염증을 완화하는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비트단면

또한 비트는 간 정화작용을하고 골격형성,
유아들 발육에도 영향을 미치구요
철분과 비타민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서
적혈구 생성을 돕고 혈액 정화작용으로 인해
생리불순이나 갱년기를 겪는 여성에게도
좋다고 해요


또한 위손상도 막아주고 위점막을 보호해
주는 이점도 있지만 과용하면 장에
탈이 날수도 있고 소화력이 약한분들은
소화장애를 일으킬수있으니 살짝 익혀서
드시는게 안전하다고 해요
특히 신장이 안좋으신분들은 칼륨성분
때문에 조심하셔야 한다네요
그리고 혈압에도 영향을 미치게되서
어지러움증을 유발할수도 있다고 해요

 

모든식품들은 밝은면과 어두운면이 함께
존재하는것 같아요
드시는분들이 자신의 상태에 잘맞는
쪽으로 유용하게 드시면 좋을것 같네요
저는 소화에 자신이 없어서 찜기에 살짝 익혀서
쥬스로 갈아서 마셨어요

많이 익히면 색이 옅어지니 살짝만 익히세요
그래도 두개다 쥬스색깔은 엄청 빨갛네요

생수와갈았더니 맛이 밋밋해서 우유넣고도
갈아봤네요
샐러드로 해서 드시면 맛있어요

비트샐러드

영양성분도 한번 볼께요
칼륨이 엄청 많이 들었어요

쿡쿡tv제공 영양성분100g기준

잠깐 드셨다고 반짝 효과가 나타나는건
아니니 무슨식품이든 선택하면 꾸준히
드셔야 될것 같아요
그러다보면 본인에게 잘 맞는 건강식품을
찾게 될테니까요

모두들 건강하게 사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