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홈런볼 초코맛 우유맛 티라미슈맛

식품

by 봄이와요 2020. 4. 5. 13:59

본문

반응형

마트에 과자를 사러갔어요
과자종류가 엄청 많아요

 

 

내눈에 세종류의 홈런볼이 눈에 뜨이네요
각각의 맛이 궁금해졌어요

 

3가지맛홈런볼

 

늘상 먹던 홈런볼하고 차이점이 있겠지요
색상마다 맛의특징을 적어놨네요

 

 

입안에서 사르르 초코홈런볼
입에서 초코가 막 녹아들것같아요

부드럽게 달콤한 무지방우유 홈런볼
연한우유맛이 날것같아요

부드러운 치즈크림 티라미슈홈런볼
치즈와 티라미슈는 환상의 조합이네요

먹는사람도 그맛을 느껴야 할텐데요
일단 봉지를 뜯어봤어요

 

 

보라색깔봉지에서 나온
무지방 우유맛 홈런볼은 하얀색이라
다른 홈런볼과 차이가 확 느껴지는데
늘상먹던 초코홈런볼과 티라미슈 홈런볼은
구분이 잘 안되네요
과자를 잘라서 안에 초코를 살펴봐야겠어요

 

 

잘라봐도 잘 모르겠네요
맛을봐야겠어요
역시 조금씩 맛의 차이가 있긴한데
과자들을 섞어놓으면 초코와 티라미슈는
쉽게 구분은 못할것같네요
미식가의 혀를 갖지못해서 그런가봐요

여러분이 직접 맛을 보시고 느껴보세요
각자 선호하는 맛이 다 다르겠지요
아이들의 입맛은 더 확실하니
어느걸 고를지 모르겠네요
그래도 홈런볼을 한꺼번에 담아논
과자통에 손이 자꾸가네요
홈런볼 맛있잖아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