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재발급 받은 인천이음카드 등록하기

일상

by 봄이와요 2022. 5. 24. 16:28

본문

반응형

인천 이음카드 칩이 오래되서 그런지
몇군데서 물품을 구입하고 결제가 안돼서 당황했습니다

이음카드 고객센터에 문의하니
재발급을 해준다고 하는데 수수료가 2천원이라고 하길래 OK 했더니 연결계좌에서 바로 빼가네요

일반우편으로 3일안에 배송됐습니다

일단 등록을 해야하는데 기존카드와 같은 점박이물범 카드라 2개가 헷갈리긴 합니다


나중에보니 예전보다 카드종류가 많아졌네요

설명서대로 모바일이음카드내지갑 들어가서
순서에 따라 등록을했는데
바코드 스캔이 잘 안되서 한참 애를먹었습니다

그래도 몇번 하다보니 어느순간에 바코드가 읽혔는지 다음단계로 넘어가네요

이제 기존카드에 있던 금액을 이음머니로 옮기고 이음머니에 있던금액을 새카드로 옮깁니다

그런데 이음카드 첫화면에 새카드에 대한 상황이 나타나질 않네요

결국 고객센터에 문의해본후 그곳에서 알려준대로 카드사진 좌측에 표시되있는 별을 클릭한후에야 예전처럼 내캐시금액과 잔액등 모든게 제대로 나타납니다

그리고 저는 아직 사용은 안해봤지만 인천직구 인천배달앱
택시호출등 여러 부가서비스도 있습니다
교통카드 기능도 있는 카드도 있습니다

결제액의 10%나 캐시로 적립되는 혜택이 조정되기전에
부지런히 사용히녀고 합니다
물론 한달에 50만원까지의 한도는 있지만 다달이 정말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 습니다

자 이제 제대로 등록을 마쳤으니 이상없는지 시험해보러 마트로 출발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