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만수산 전망대에 오르니 인천이 한눈에 다보이네요

일상

by 봄이와요 2022. 6. 1. 18:08

본문

반응형

얼마전 만수산 무장애길이 조성되어서 이곳 주민들뿐만아니라  멀리서 따지역주민들까지 온다고 합니다


정상으로 올라가는길도 여러갈래고 내려오는길도 여러갈래입니다

며칠동안 나무데크길을 다니면서 맛보기만 하다가 2200m 를 도전해봅니다


오늘은 숲길과 나무데크길을 같이 이용해보려 합니다



숲속길로의 산행은 기분이 상큼해서 좋습니다

날이 더원서 얼마못가 헉헉거리게 되네요
운동부족인걸 절실하게 느낍니다



한참을 오르다보니 나무들 사이사이로 동네 아파트가 내려다 보입니다

숲속길에서 나무 데크길로 이어진길로 쉬엄쉬엄 오르다보니 정상에 도착합니다
정상에 가까울수록 인천 먼거리까지  눈에 들어옵니다


드디어 정상입니다

산행을 늘 하시는분들은 2km가 별거 아닐듯 하지만 저에게는 대단한 일입니다

만수산전망대


전망대에서 맨눈으로 바라보는 정경입니다


지도를 보면서 보니 박태환 체육관도 보이고 송도도 보이고 인천대교와 바다도 보입니다


정말 환호가 나오네요
바람까지 불어주니 기분이 너무좋네요

한걸음에  오르고내리면 한시간반즹도 걸린다고합니다

저는 쉬엄쉬엄 걷다보니 두시간 넘게 걸렸습니다

매일 매일 운동하시는 분들에게는 딱맞는 산행코스인듯 싶습니다

가까이 사시는 분들은 한번쯤 다녀가셔도 좋을듯 싶어 추천합니다

주소:인천 남동구 만수동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