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낙산 공원 둘레길 답사후기

일상

by 봄이와요 2022. 4. 27. 14:42

본문

반응형

주말에 서울에 있는 낙산공원 둘레길로 가족과 나들이를 갑니다
친정동네라 거리는 익숙한데 공원은 초행길입니다

낙산공원은 야경이 멋지다고 합니다



성곽으로 둘러싸인 언덕길이라 힘이들지만 구경하는 또다른 묘미가 있습니다

어딜가나 예쁜카페가 자리를 잡고있습니다

이 높은곳에도 호프집을 겸한 카페가 여러개 있습니다

야경을 보며 목을 축일수있는, 전망이 끝내주는 카페들인것 같습니다

카페

피자집



야경이 아니어도 언덕위에서 보는 전망에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온 서울시내 사방을 다 볼수있습니다
멀리 남산타워의 모습도 보입니다


한쪽에는 야경을 가장 멋지게 볼수있는 야경 조망지점이 표시되어 있네요
기회되면 서울야경 한번 보러 와야겠습니다




바람을 맞으며 숨을 고르고 다른쪽길로 내려가다보니 제법 사람들이 많이 올라옵니다

낙산공원에 오는길은 여러길이 있슨니다

종로쪽에서 올라가도 되고 혜화동쪽에서 올수있기도 합니다

벽화마을도 있다고 하는데 그곳은 안보이네요

동숭동쪽으로 내려오니 이곳에 예술의 거리느낌이 나면서 구경거리가 많은듯 싶네요

거리가 예쁘고 영낙없이 예쁜 카페가 많아요


희안한 작품액자들 앞에서 맘에드는 글귀도 찾아봅니다


가족끼리  이런 포즈도  취해봤는데 나름 재미있네요

낙산공원에서 예술의거리까지 구경잘하고  거리에 있는 마로니에공원에서  쉼을 누려봅니다

오늘이 행복한 나들이었던건
어느곳을 갔느냐보다 누구와 함께 갔느냐가 더 중요한 이유같네요

가족과 좋은시간 보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