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우철 한방 누룽지삼계탕

일상

by 봄이와요 2022. 4. 12. 12:42

본문

반응형

주말에 여 한식대첩 우승자가인 이우철 한방누룽지 삼계탕집을 다녀왔습니다

평일에도 줄서서 먹는 집이라고합니다



점심시간이 훨씬지나서 그런지 다행히 복잡하지 않았습니다
주문하고 이삼십십분 기다려야 하기때문에 미리 예약을 해야 기다리지 않고 먹을수 있다고 합니다

토요일보다는 주일이 조금 한산한것 같습니다
메인인 누룽지삼계탕 주문합니다


맛있게 보이는 누룽지가 삼계를 푹 덮고있습니다
누룽지를 밑에 먹음직스러운 영계한마리가 숨어있습니다


보기만해도 기운이 솟는듯합니다

정말 구수하고 맛있습니다
누룽지가 녹아있는 국물맛이 진국입니다


살이 연하고 졸깃거립니다


어느새 바닥이 보입니다
배가 부른데도 국물이 포기가 안됩니다
국물과 어우러진 누룽지까지 깨끗하게 한그릇 비웠습니다

정말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인천에는 도림동에 위치해있는데
검색해보니 천안이 본점이라고 합니다
저는 여기 조리장이 이우철님 인줄 알았네요

그래도 한번 맛보러 가시면 후회는 안하실듯 합니다
가격은 1만6천원입니다

거주지 가까운곳 검색해서 찾아가보시기바랍니다

식사한끼 잘하고 근처에 소래포구 한바퀴돌면서 바람까지 쐬니 좋네요


바람이 정말 시원하네요
갈매기 한마리 가 여유롭게 바람을 타며 하늘을 나는모습이 보기좋아 마음에 담아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