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런던에 있는 홍대포차 소개합니다

일상

by 봄이와요 2021. 6. 14. 13:14

본문

반응형

런던에 있는 한국형 홍대 포차를 소개합니다 생긴지 얼마 안됐다고 하는데, 지인이 얼마전 그곳을 다녀왔다고 하는데요  지인팀은예약을 한거라 기다림없이 바로 들어갈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그냥 온 외국인들은 오랜시간 줄을 서야 들어간다고 하네요

한글 간판이라 밖에서 보면 완전 한국인줄 알겠어요

사장님 과 직원들은 한국인이라고 합니다
영국 런던에 한국술집을 열었다는게 대단하신것
같네요
안주 구경도 해보실께요

저녁때 이 사진 보시는 분들은 술맛 당기실듯 싶네요

영국에 체류하는 한국 젊은이들한테나 인기 있을줄 알았는데 현지인들과 외국인 유학생들도 관심이 많다는걸 보니 한류덕인것 같네요

닭발은 매워보이는데도 맛있게들 잘 먹고
부침개는 젓가락으로 주욱죽 찢어서 먹을줄도
안다고 합니다
특히 한국 소주 엄청 인기 짱 이라고 합니다

벽에 낙서들도 재미있네요
분위기가 우리나라 가게들과 너무나 흡사하네요

이민자들이나 한국 유학생들이 그나마 고국의
홍대 거리를 멀리서라도 즐길수 있어서 다행이네요

저는 홍대 거리를 가본적은 없지만, 젊은이들뿐 아니라 나이든 아줌마들도 즐겨 간다는 소리는 들어봤네요

저 가게 사장님 타국에서 하시는 사업인데 성공하시면 좋겠네요

런던에 사시는 한국인들은, 런던이 지방과 달리 한국마트도 있고 한국 음식점도 많이 있어서 향수병을 앓지는 않는것 같네요
의지의 한국인들이니 잘 지내시면 좋겠어요

영국은 코로나19 확진자가 아직도 많이 나온다고 하는데요
모두 모두 조심하면 좋겠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