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효트래픽 으로 인한 애드센스 수익 차감

일상

by 봄이와요 2021. 6. 3. 11:07

본문

반응형

연봉이 될줄 알았던 애드센스 최저 지급금액인
100달러가 8개월만에 넘어서는걸 보고 나름 기뻐했습니다

5월 31일날 오전까지 99달러에서 멈춰 있길래 실눈뜨고 수도 없이 들여다 보았고
오후가 되어 최저 지급 금액이 넘어서는걸 보고
나니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6월1일 지급받을 은행계좌를 적어 넣으려고 들어가보니 99.74달러로 정산돼있는걸 보게 됐습니다

아이쿠, 한방 맞은듯 싶습니다
수입이 들어온다는 기쁨 보다 그동안의 노고가
결실을 맺는다는 기쁨이 컸는데 실망이
됐습니다

원인을 알아보기 위해 애드센스 지급부분에서 살펴보니 5월달에 무료 트래픽으로 수익이 차감 된걸 알았습니다
어느 부분이 무효트래픽이 된건지는 알수 없지만
하필 여러달째 아무 이상이 없었는데 많이 아쉽습니다

다른달에 비해 5월달 클릭률이 유난히 많아서 수익이 31달러나 됐길래 이제 자리를 잡기 시작했나보다 하면서 김칫국부터 마셨네요

한달을 더 기다리면 되겠지만 글쓸 의욕이 저하되긴 하네요
사람마음이라는게, 저는 유입수도 적고 클릭율도 별로라서 수익금 지급이 연봉 수준이겠거니 생각하며 욕심이 없었는데,
고지에 다다르게 됐는데 못오르게 되다보니
주욱 미끄러진 기분입니다

저는 애드센스 승인받는일도 오래걸렸고
수익이 올라가는 일도 거북이 걸음이라 애처에
찐 기대없이, 블로그가 재미있어서 글을 쓰긴 했습니다
결과가 어떻든 앞으로도 계속 글은 쓸겁니다

그리고 이번달에 고지에 도달하게 될테니
실망한 맘도 접고 글을 쓰려고 합니다
제 나이대에 구글에서 수익금을 받는다는게 보통일은 아니니까요

한달만에 100달러 이상씩 되시는 분들도 많다는걸 알긴 하지만, 애드센스 승인이 안돼서
애타던 때를 생각하며 꾸준히 글을 쓰고자 합니다

지난글을 읽다보면 '내가 이렇게 생각할때도 있었구나' 하는 새로움도 발견하게 되고 지나간 추억도 되씹고 하게 되네요

6월 한달 열심히 삶을 체험하면서 찐글들 또 써보려합니다
오늘 쓴글을 오고 오는 미래에 어떤날 읽게되면서 또 힘이 될지도 모르니까요
여러분들도 이왕 블로그 하시는거 수익도 많이 내시기 바랍니다

저도 많이 응원해 주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