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스의 가나슈초코케익 정말 맛있네요

일상

by 봄이와요 2021. 6. 2. 12:55

본문

반응형

해외에 있는 딸아이가 부모님 결혼기념일을 축하한다고 한스케익을 주문해서 보냈습니다
멀리서 관심갖고 신경써준게 너무 고맙게
생각됩니다

케익도 눈꽃송이 같이 너무 예뻐서 감격합니다
한스케익 부천점에서 인천까지 배달을 해준다는게 신기합니다
아침 일찍 배달기사님과 통화를 했고 1시간이 안돼서 벨을 누르네요

예쁜 카드까지 꽂혀 있는데 글말은 원하는대로
써주나 봅니다

1시간가량 걸려서 도착했는데도 모양 하나 흐트려지지 않아서 더 좋았습니다
잘라 먹기가 아깝지만 보고 있는건 더 어렵습니다

이름이 가나슈초코케익 이라고 합니다
촉촉한 초코시트속에 스위스산 다크초콜렛과 부드러운 생크림의 조화로운 맛이라고 합니다

다크초코렛과 체리 씹는 맛이 일품입니다
한입 베어무니 환상적인 맛이라 배가 부른데 멈출수가 없습니다

한스케익이 유명하다고 하는데 비싼 수제 케이크는 처음 먹어봅니다
검색해보니 한스가 34호점까지 있는데 인천에는
송도점 하나뿐이 없는것 같네요

다른 케이크도 맛이 있는건지 기회가 되면
내돈으로 한번 주문해봐야 겠습니다

제가 알고있는 브랜드에는 없는 케잌 메뉴가 한스에는 많이 있네요

가격은 일반 유명 브랜드보다 많이 비쌉니다
가나슈초코케익도 배달료까지 포함하여 5만원정도 하는것 같습니다

홈피를 살펴보니 일반케익뿐만 아니라 롤케익 파운드케익 쿠키등 다양한 제과 종류가 많이 있네요

비싼가격이 결코 비싸다는 생각이 들지 않는데
내돈을 지불한게 아니라서 그런것일까요

한스와의 첫만남의 소감은 good 입니다
먹는내내 행복했습니다
좋은 첫인상 계속되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