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평군 관광지 순환버스 이용안내

관심정보

by 봄이와요 2021. 4. 20. 21:37

본문

반응형

가평군 관광지 순환버스 이용 안내를 해봅니다
A코스 B코스 두코스가 있네요
두코스 다 출발지점과 도착지점은 가평터미널과 아침고요 수목원으로 같습니다

두코스중 하나를 정해서 표를 구입하고 , 구경하고 싶은곳에 내려서 구경하다가 자유롭게 환승할수 있는 편리한 시스템 입니다

순환버스는 가평뿐 아니라 도시마다, 지방마다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번에 저는 가평 순환버스는 이용은 안해봤고 소개만 합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버스가 감축되는등 변동사항이
있다고 하니 꼭 연락을 해보시고
착오없이 이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용요금
°성인: 8,000원
°청소년과어린이: 6,000원
°장애인과 군인과 경로 : 6,000원
°만3세이하 어린이는 무료

●이용방법
°순환코스 내에서는 당일 티켓 한장으로
자유롭게 환승
°탑승장에서 승ㆍ하차 후 관광지 자유관람
°관광지 입장료 및 이용요금은 개별 부담

●승차권은 탑승시 운전기사로 부터 구입
(만차시에는 다음차량을 이용)
●문의전화
031) 582-2421

두코스를 다 이용해 보면 가평에서 웬만큼 유명한곳은 다 관광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A코스 버스시간표입니다

 

 


B코스 버스 시간표입니다

 

 

참조만 하시고 필히 확인후 이용해야 할것 같네요
시간표가 눈에 잘 안들어올때는 스캔해서 크게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안내서에 지도도 나와 있습니다
지도를 참조하면 어느쪽으로 어떻게 도는 코스인지 더 잘 알수 있을듯 싶습니다

 

 

가평군에서 소개하는 가평 8경도 있네요
제1경 청평호반
제2경 호명호수
제3경 용추구곡
제4경 명지단풍
제5경 적목용소
제6경 운악망경
제7경 축령백림
제8경 유명농계

다음에 가평에 다시 가게 되면 이곳을 돌아봐야 겠습니다

이곳은 자라섬도 유명한데요,전국 최고 수준의 캠핑시설을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가평에는 수령 80년 이상의 잣나무림이 국내 최대로 분포하고 있는 잣나무숲에서 숲체험을
할수있는 산림휴양공간도 있다고하네요
여름휴가때 이용하면 훨씬 좋을듯 싶습니다

이외에도 대한민국 최초의 음악도시 가평 뮤직빌리지인 음악역 1939 도 좋은 관광지라고 합니다

가평이 당일치기 여행지로만 알았는데, 이리 저리 둘러볼곳이 꽤 많은듯 싶습니다
저는 다른곳을 일정으로 잡아서 안내서에 소개된 곳은 못가봤네요

가평여행하실분들은 일정 잘 짜서 알찬 관광들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가평군 알리미 역할을 마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