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뉴먼트밸리2 Monument Valley2 무료설치

관심정보

by 봄이와요 2020. 3. 30. 18:06

본문

반응형

모뉴먼트밸리2 퍼즐게임이 잠깐동안
한시적으로 무료 설치가 가능하네요
유료일때도 그렇케 비쌌던건 아니지만
무료다운되니 기분은 좋으네요

엄마와 어린딸의 모험이야기인데

그래픽이 너무 아름답고 스토리도
감동적이네요
사운드는 더 마음에 들고요
난이도도 높지않아서 자녀와같이 해도
될것같네요

요즘에 머리아픈일 많을텐데 머리식히기 딱
좋은 퍼즐게임 인것같아요
신경쓰이는일 잠시접어두고 관심한번
가져보세요
일단 시작하면
손에서 놓치못할것 같네요

한마디로 아기자기하고 예쁜게임이에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