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퍼실 세제 딥클린 파워젤 라벤더 사은품 쿨러백

일상

by 봄이와요 2020. 7. 1. 14:36

본문

반응형

지인이 GS홈쇼핑에서 헨켈 퍼실 액체 세제를 신청해 주었는데 오늘 커다란 택배상자가
도착을 했네요
드럼용 퍼실 액체세제 딥클린 파워젤 라벤더향 2.7L 4개와 1.8L 리필형4개가 들어있어요

#사은품
그런데 얘네들보다 사은품에 더 관심이 가네요
커다란 쿨러백과 모기,진드기 기피제인 홈매트
마이키파인데요
마이키파보다는 쿨러백에 더 마음이 가네요
휴가철에 여행갈때 작은 쿨러백보다 훨씬 유용할것 같아요
마이키파도 휴가지에 같이 가져가면 모기에
물리는 일이 줄어들것같아요
팔 다리등 몸에나 옷에 뿌리게 돼있네요
이번 여름 휴가철에 맞추어서 나온 사은품인것 같네요
쿨러백 속안도 무척 넓어요
이것저것 많이 들어 가겠어요
퍼실이 세탁세제로 좋은건 많은 분들이 다
아시잖아요

#세제사용
일단 적은양을 사용해도 거품이 충분히 나니
좋더라구요
물 5L에 세제 9ml 넣으라고 돼있어요
퍼실 한통만 갖고도 오래쓸수 있어요
세제에서 라벤더향도 은은히 나니 좋아요
퍼실 제품은 향이 강하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그건 세제양을 많이 쓰셔서 그런것
같아요 퍼실은 종류가 여러가지인데요
특히 딥클린 파워젤은 세척력이 강해서 얼룩
같은거 지우는데는 참 좋은것 같아요

아기옷 빨래를 위한 분들은 무향을 많이
찾는것 같은데요
퍼실 듀오캡스 라벤더나 퍼실 센서티브를
선호하시는데 듀오캡스 라벤더 후기를 보면 대부분 만족하시던데 센서티브는 호불호가
많이 나뉘네요
종류가 많다보니 작은사이즈의
견본품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우리나라 사람들은 향이 너무 진한건 안좋아
하는데 용량이 크다보니 잘못 선택하면 난감
하더라구요
그래서 쉽게 못바꾸고 한번 사용해본 제품을
계속 구매하게 되네요
저는 퍼실제품중에 다른것보다 저렴한 유니버셜 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새로운 딥클린 파워젤을 만나게 됐으니
꾸준히 한번 써봐야겠어요
이번에 지인덕에 사은품으로 쿨러백도 받게되니
좋긴하네요
이번 여름에 휴가를 갈수있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가게되면 유용하게 사용하게 될것 같네요
쿨러백 사용을 위해서라도 당일코스
여행이라도 한번 다녀와야 할듯싶네요

여러분들도 후회하지 않게 잘 선택해 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