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부도 서해랑 케이블카 멋지네요

일상

by 봄이와요 2022. 3. 14. 16:17

본문

자매들과 바람쐬러 대부도에 갑니다
날씨가 흐린탓에 방조제 바다가 전혀 보이질 않습니다
차가 많치않아서 드라이브하기는 좋네요

일단 방앗간같은 시화나래휴게소에 주차합니다
갈매기들이 살판난것 같습니다
군산철새도래지에서도 못보던 갈매기들의 축제광경을 보게됐는데
정말 멋집니다

새우깡을 주는사람들 주위를 수많은 갈매기들이 빙빙 도는데 그야말로 장관입니다
끼룩거리는 소리 또한 얼마나 큰지 전화 통화를 할수가 없습니다

갈매기들을 구경하느라 잠깐 들리려던 곳에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한참을 머물렀습니다

다음코스는 우리밀 칼국수 집입니다
배가 많이 고팠기도 하지만, 철판에서 계속 지글지글 소리나는 해물파전이 입맛을 더 돋구네요

이곳에서 전곡항~제부도 해상케이블카 정보를 들었기에
영흥도까지 가려던 코스를 급변경하여 전곡항으로 향합니다

전곡항은 요트타는곳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정말 곳곳마다 요트가 꽤 많이 있습니다

서해랑 해상케이블카 타는곳에 도착하여
케이블카를 타고 바다한가운데를 지납니다

일반카는 19,000 원이고 크리스탈카는 25,000원입니다

평일엔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행하고 주말에는 오전9시부터 밤9시까지 운행합니다
티켓팅은 한시간 일찍 마감됩니다

승차홈이 3층입니다

바다위를 지나는기분이 꽤 괜찮습니다

제부도에 도착합니다
이곳은 2층에서 승하차하게 되어있고
다른 부대시설은 아직 준비중인듯 싶습니다

제부도 둘레길을 돌기로합니다
처음길은 그냥 도로라 조금 헤맸는데 가다보니 제비꼬리 둘레길로 이어집니다

제비꼬리길이 데크로 이어져 있어서 걷기도 좋고 걸으면서 보는 바다전망이
꽤 멋집니다

제비꼬리길만 걷는데도 멈춰서서 바다도 보고 사진도 찍고 하다보니 한시간 반 이상은 걸린듯 싶습니다

날이 저물어갑니다

제부도 해수욕장 모래사장길도 걸어봤습니다

전곡항으로 돌아가는 케이블카에서는 야경을 구경하게 됐네요

모세의 기적처럼 길이 갈라져서 도로에 차들이 줄을 이어 빠져나가는 모습도 보입니다

이젠 제부도도 케이블카를 이용하면 물때 상관없이 구경할수 있어서 편하게 다닐수 있을듯 싶습니다

휴일 짧은시간이지만 자매들 번개팅으로 구경한번 알차게 한것 같습니다

주소:경기 화성시 서신면 전곡항로 1-10 서해랑 제부도해상케이블카

건강한 한주 되시길 바랍니다

청풍호반 케이블카 물태리역  비봉산역 전망대

청풍호반 케이블카를 타러갑니다 주소: 충북 제천시 청풍면 물태리 98-2 입구가 2층 물태리역이고 이곳에서 표를 구입합니다 인터넷 구입하거나 숙소가 연계돼 있는곳이면 할인도 해주는데 단양

lan3927.tistory.com

무의도여행 소무의도 볼거리

우리 자매들의 두번째 여행지는 인천 소무의도 입니다 무의도는 차로 다닐수 있는 섬입니다 무의도는 대무의도와 소무의도가 있습니다 숙소는 대무의도이고 여행지는 소무의도입니다 섬이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