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오는날 청풍호반케이블카 타고 비봉하늘전망대 오른 심정 물태리역/ 비봉산역

일상/여행

by 봄이와요 2023. 3. 16. 11:02

본문

반응형

제천여행하며 가볼 만한 곳을 다녀봅니다
첫날은 유람선도 타고 옥순봉 출렁다리도 건넜는데 다음날은
비가 종일 와서 계획된 일정들이 변경됩니다

모노레일예약이 취소돼서 청풍호반 케이블카를 탑니다
힐하우스와 협약이 돼있어서 2천 원씩 할인이 됩니다

이번이 두 번째 타는 거라 감흥이 덜한 거란 생각이었는데 감흥이고 뭐고 산과 바다가
온통 운무로 가득해서 하나도 보이질 않으니 심정이 복잡해지네요


물태리역 매표소
사방이 운무로충만해요

짜자잔~~~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서 마주하게 된 비봉하늘전망대 풍경이네요


이곳에 서있으니 바람에 날아갈 것 같아요

타임캡슐

바람도 엄청 불고 춥고 구경을 더 이상 할 수 없어서 아쉬움을 뒤로한 채  야외층계로 내려갑니다

이사진은 다행히 맑게 찍혔네요



비봉산역에는 잠깐 머무르고
다시 물태리역을 향하는 케이블카 탑니다


물태리역
3층에 초콜릿 체험카페도 있네요
가격이 안착해서 보기만 했어요


2층안내소에 가이드한 분 앉아계시길래 실내명소 갈만한 곳 여쭤봤더니 박물관과 내토전통시장
알려주시네요

제천의림지를 가는 길에 있는 곳인데
비가 와도 제천 의림지까지는 꼭 가보라고 하십니다
무척 이쁜 명소라고 하네요

그래서
제천의림지를 향하여 출발합니다

비 내리는 저수지 멋질 것 같네요


비봉산역 층별안내
물태리역 층별안내

청풍호반 케이블카 물태리역  비봉산역 전망대

청풍호반 케이블카를 타러갑니다 주소: 충북 제천시 청풍면 물태리 98-2 입구가 2층 물태리역이고 이곳에서 표를 구입합니다 인터넷 구입하거나 숙소가 연계돼 있는곳이면 할인도 해주는데 단양

lan3927.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