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울산 언양불고기 추억의 맛을 소환해 봅니다

일상/오늘의 밥상

by 봄이와요 2022. 1. 21. 20:15

본문

반응형

핸드폰 사진을 들여다 보는데 작년 겨울 울산에 여행갔을때 너무 맛있게 먹었던 언양불고기 사진이 눈에 띄네요

아직 식사전이라 그런지 언양 불고기 불향이 진하게 느껴져 추억의 맛을 소환해 봅니다

그유명한 언양불고기 비쥬얼

언양이 울산에 있다는것도 그때 알았네요

너무 기다려야 하는 유명식당 한곳을 패스하고 가지산 언양불고기집을
가게 됐습니다


이곳에서도 기다려야 하는건 기본입니다

30분이상 기다린끝에 안으로 들어갈수 있었고 자리에 앉아서도 또 얼마를 기다렸습니다

도대체 얼마나 맛있기에 줄을 서가면서 비싼돈 내고들 먹나 궁금해졌습니다

차례가 되니 우리앞에 정말 한상을 차려주십니다

돌솥밥에 반찬 하나 하나가 정말 깔끔하니 맛깔스러웠어요

그래도 메인 메뉴인 언양불고기에 손이 제일 많이 가긴합니다
양이 조금 적어서 아쉽긴 했는데 배는
엄청 부르네요

특히 된장찌개맛도 일품입니다

이걸 어떻게 다 먹나 했는데  남기기는커녕  입가심으로 냉면까지 주문해서 마무리를 했네요

모두들 위대해진 스스로에게 놀라버렸어요

잠시나마 울산 여행을 추억하며 언양불고기 맛을 소환해봤네요

불금 저녁식사 맛나게 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