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자렌지 선반 주문후기글

일상

by 봄이와요 2021. 10. 27. 13:11

본문

반응형

전자렌지 선반을 주문했습니다
물건이 너무 많다보니 참 고르기가
쉽지 않네요

일단 맘에 드는 물건들을 장바구니에 담아봤습니다
상품 리뷰를 읽다보면 어느물건이든
호불호가 있고 장단점이 있습니다

저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산 제품을 사는 경향이 많은데요
때로는 왜 이 제품을 좋다고 후기글을 달았나 하는 물건들도
있어서 이번에 제 감각을 믿고주문했습니다

전자렌지와 전기밥솥을 올려 놓으려면
일단 내구성이 강해야 하는데
인터넷에서 사진으로
보는것이라 확실하질 않아요

여러제품들을 비교해보다가
소프시스 위더스 2단 렌지대로
주문을 하고도 미련이 남았는데요


상품이 도착하고 남편이 조립을
해서 제자리를 찾아 배치한것을 보니
정말 잘샀다는 생각이 듭니다
일단 묵직해서 흔들림이 없는게
제일 맘에듭니다
가격도 저렴합니다


이사할 집에 새가구들을 미리 배치해 놓고나니
깔끔 하네요

이삿짐이 들어와서 쓰던 물건들과 섞이다보면 산뜻함이 사라지겠지요

사용하던 물건들은 익숙해서 편한듯 싶어요
그래서 버리질 못하나봐요
하지만 오래쓰던 가구들은 움직이다보면
제대로 각이 나오질 않아서
이사한후에 버리게 될수도 있기에 미련을 안갖는게 좋은듯 싶네요

2단이라 너무 낮을까 싶었는데
다른 3단 제품이랑 높이가 같네요


전자렌지 아랫칸에는 압력밥솥이랑 강력믹서기도 옆에 놓으니
주방이
깔끔해졌어요

주문해야할 가구들이 많은데
주방 보조가구 선택은 잘한것 같아서
기분은 좋네요

선반은 두고두고 오래도록
사용해야 하는 것이라
잘못 선택하게되면
계속 신경이 쓰이니까요

이것저것 자주 사보다보면
안목이라는것도 쫌 생기지 않을까 싶네요
가격은 매번 달라지나봐요
저는 4만원대에 주문했는데
지금은 3만원대라 조금 아깝다는 생각은 듭니다

더 열심히 오래도록 잘 사용해야겠어요

좋은시간 보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