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롯데리아 패밀리팩 치킨 맛나네요

일상

by 봄이와요 2021. 9. 1. 21:21

본문

반응형

오늘 치킨먹고 싶다던 딸래미 말이 생각나서 귀갓길에 롯데리아에서 치킨을 삽니다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겠지만 저는 롯데리아
치킨이 제일 맛있는것 같습니다

휠레,화이어윙등 종류가 여러가진데
어떤게 입에 맞을지 몰라서
그냥 패밀리팩을
주문합니다
13,600원입니다

치킨 조각 4개
화이어윙 2조각
휠레 2조각
콘샐러드
소스 2개 입니다

8조각 들어있는 포장박스치고는 생각보다 많이 작은데
개봉해보니 꽤 빽빽하게 잘들어가 있네요

맛난 냄새가 솔솔 풍겨옵니다

접시에 담아보니 푸짐합니다

맛있게 먹어줄 자녀는 아직 귀가전이네요
한조각 집어먹어보니 정말 맛있습니다
저녁식사를 안했다면
정신없이 먹었을듯 합니다
휠레를 먹었는지 화이어윙을 먹었는지는 모르겠지만
희안하게 매콤한맛도 느껴지네요
소스는
머스타드와 데리야끼 선택했어요

앞으로도 되도록 직접 가거나 전화주문을 해야겠어요

배달앱으로 주문하면 수수료 때문에 가게 사장님들 애로가 크다네요

맛있게 먹어줄 딸이 빨리 귀가하면 좋겠네요
혼자 먹는것 보다는
같이 먹으면 훨씬 더 맛있거든요

다이어트중이라 안먹겠다고 할지도 모르겠네요
시간지나면 맛이 희석될텐데 저혼자라도 맛있게 먹어야겠어요

치킨맛있게 먹고 으쌰으싸 힘냅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