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대석셰프 /비오는날 먹기좋은 김치전따라서 만들기

일상/오늘의 밥상

by 봄이와요 2023. 6. 29. 19:42

본문

반응형

유튜브영상 보다가 김대석 셰프의 김치전에 꽂히니 입맛이 당기네요

재료도 간단해서 좋네요

김대석셰프유튜브

거의 집에 있는 재료라 금방 준비가 됩니다

김대석셰프유튜브

신김치자체가 맛있어 보입니다
신김치를 알맞게 자릅니다

재료를 넣고 부침가루와 튀김가루도 넣고 얼음을 녹인 물을 넣는 게 첫 번째 팁이네요

반죽이 되직합니다

프라이팬에 부침물을 한국자 떠 넣은 후 튀김가루를 뿌리는 게 두 번째 팁이네요

위사진들은 김대석 셰프유튜브영상입니다

이제 따라 해봅니다
김치전은 누구나 쉽게 만들긴 하지만
셰프 따라 하면 좀 더 맛있을듯싶네요

김치 송송 썰고 청양고추 다져 넣습니다

양파도 채 썰고 부침가루 튀김가루를 분량대로 넣고 얼음 녹인 물 조금씩 붓습니다


냉장고 뒤져보는데 오징어 비슷한 게 1도 없어서 할 수 없이 패스하고 대신 계란한 알 깨뜨려 넣었네요

그래서 그런지 반죽물이 약간 질어서 부침가루 추가합니다
그래도 맛은 최고입니다

남편이, 막걸리 한잔 곁들이면 더할 나위 없을 듯싶다고 하네요

저는 김치전만 먹어도 정말 바삭바삭하고 맛있네요

셰프 따라 해 보니 한결 맛이 업된듯합니다
거기다가 비까지 오는 감성적인 날씨가 김치전맛을 더 돋구어줍니다

일찍들 귀가하셔서 평안한저녁시간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