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사항

관심정보

by 봄이와요 2020. 5. 5. 19:23

본문

반응형

지자체에서 주는 재난지원금들은 다들 잘 받으셨나요
개개인이 받는거라 각사람 모두 기쁨을
누렸을텐데요
정부에서 주는 긴급재난지원금은
가구기준으로 지급해주다보니 세대주가
물주가 된다는 장단점이 있네요
그카드를 누가 사용하느냐에 따라
달라지긴 하겠지만요

이젠 마스크요일제에 익숙해진 국민들이라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요일도 혼선없이
신청 가능하실것 같네요

뉴스에서 계속 듣다보니 이젠 연세드신 어르신들도 지원금액수를 다 아시는것같네요
지자체에서 지원받는 금액에따라 차이가
많이 나는데요

출처노컷뉴스

정부 홈피에 아주 자세하게 설명이 되있어서
몰라서 못타는 사람은 없을것 같네요
하나하나 자세히 살펴보시고 잘신청하셔서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