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뉴스쇼 앵커 김현정 댓꿀쇼 덕후pd

관심정보

by 봄이와요 2020. 4. 17. 12:39

본문

반응형

일상을 여느사람들과 다름없이 살고있는
중년의 여성인데요
가족과 내가사는 울타리 정도가 내관심사의
대부분이 였는데 지인한분과 대화를 나누다
그분의 박식하게 느껴지는발언들에 쇼크를 받았어요

저렇케 유식한 주부도 있구나 하면서
말이죠
그렇케서 알게된게 7시20분 김현정의
뉴스쇼였고 바로 이어서 9시부터하는
김현정의 댓꿀쇼 였지요

댓꿀쇼는 뉴스쇼에서 부족했던 비하인드 스토리들과 댓글로 참여하시는
청취자분들과 같이 만들어가는 방송인데
알만한분은 다 아시는 방송이지요

 

실시간 엄청난 댓글들로
자신의 의견을 올리는 사람들과의
소통, 여러분야의 덕후PD님들의 이야기
그리고 빼놓을수 없는 김현정앵커의
진행이 마음을 사로잡네요

그래서 듣기시작한 방송이었는데
이젠 하루일과의 첫시작이 되었네요
그리고 관심갖지않았던 것들에
큰 관심을 쏟게되면서 이제사 사회의
일원으로 소속되간다는 생각도 드네요

그리고 궁금증 유발되던 것들의답을
찾느라 온갖정보들을 뒤져보게된것도
이방송을 들으며 달라진 일상이고요

젊은 사람들과의 소통에 자연스럽게
끼어들수 있게되면서 스스로
유식해진다는 만족감에도 취하게
되었네요

이번 선거에대한 능동적관심의 자세는
정말 김현정뉴스쇼에서 가장크게 받은
영향인것같네요

이번 총선에서 당선된 여러국회의원
들과 인터뷰할때 김현정앵커의 눈치안보는
질문들로 궁금증에 대한답을 잘이끌어
내주니 좋터라구요
사회의 이슈가 되는 문제들이 터질때마다
전화인터뷰로 답하시는분들 김현정앵커의 날카로운질문에 땀흘리시며
답하시는데 안봐도 보이는듯하네요

이제 정부를 그리고 여권 야권을
바라보는 눈과맘이 흐리멍텅한게 아니라
정신차리고 보게됬다는것 그리고
이사회에 일어나고 있는 일들을 어떤눈
으로 봐야하는지 알게 됐다는것이
큰이득이었고 뉴스쇼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를 드리고 싶네요

 

김현정뉴스쇼 그리고 댓꿀쇼
아직 모르시는분들 혹시 있으면
한번 들어보세요
또 다른세상이 보일것 같네요
이방송에 뒤늦게 입문한 청취자로써
바램은 이방송이 오래 계속되기를
바란다는거죠

그리고 많은분들이 내가사는세상에
더많은 관심을 갖고 살게 되면서
생각이 다르더라도 합력해서 소통함으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일에
일조를 하게되기를 소망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