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롯데푸드 텐더로인 수제햄 맛이 있네요

식품

by 봄이와요 2022. 2. 4. 17:30

본문

반응형

텐더로인 수제햄은 일반햄과는 차별화되어 모양도 맛도 색다릅니다
취향에 따라 선호도가 다르겠지만 고급진맛이 난다고 해야할까요

340g 정도햄 가격은 쇼핑몰에서 만원정도 하네요

일반햄에 비해 가격이 쫌 쎄서 사먹게 되진 않습니다

아이들이 어릴때는 종종 수제햄세트를 선물로 받을때가 있는데 요즘엔 그런일이 없으니 지인이 받은 선물세트중에 한두개 얻어오게 됩니다

국내산 돼지 안심으로 만든 햄이라 더 맛있는것 같습니다

조리법을 보니 얇게 썰어 그냥 드시거나 살짝 구워내어 안주용이나 요리재료로 사용하라고 하는데 저는 프라이팬에 한번 구웠습니다

살짝 구운 햄은 따끈따끈한 쌀밥과 함께 먹는게 제일 맛있는것 같아요

햄을 즐겨하지 않는 분들도 이햄은 잘 드실것 같네요

저도 먹다보니 자꾸 먹게 됩니다

아이들은 한접시정도는 후딱 먹어치울것 같습니다

오늘은 텐더로인 수제햄 시식후기 올려봤습니다

고메 모짜렐라 돈카츠 시식후기

고메 모짜렐라 돈카츠 시식 후기 입니다 CJ 제일제당 식품인 고메 모짜렐라 돈카츠를 6천원대로 샀습니다 냉동식품을 세일 할때는 얼른 사는게 실속 있습니다 이미지 사진을 보면 돈까스속에서

lan3927.tistory.com

CJ 고메 크리스피 너겟 구매후기

고메 크리스피 너겟을 마트에서 구매했습니다 550g 한팩이 9,900원 이네요 온라인상에서 구매하는것보다는 가격이 약간 비싼듯 합니다 예전에 친정 아버지께서 술안주로 자주 드시던 식품이라 눈

lan3927.tistory.com

비비고 불고기 주먹밥 구매 시식후기입니다

비비고 불고기 주먹밥을 구매했어요 가격은 10,500 원이네요 고슬거리는 흰밥에 간장을 발라 구운 주먹밥이라고 합니다 불향가득한 불고기와 다양한 야채가 듬뿍 들어있다고 설명되어 있네요 주

lan3927.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