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온라인개학 싸강(사이버강의) 원격수업 화상수업

관심정보

by 봄이와요 2020. 4. 9. 21:53

본문

반응형

온라인 개학을 한 오늘 탈도 많코 말도 많았네요
고3학생 44만명 중3학생 41만명의 오늘
개학을 시작으로
16일엔 고1 고2 중1 중2 초등학교 고학년 이
20일엔 초등학교 1,2,3 저학년이
순차적으로 개학을 하네요

사상초유의 동시 화상연결 수업을
하게됨으로 과부하가 걸리게 되다보니
원격수업의 문제점이 들어나면서
온라인개학이 제대로 정착하기까지는
꽤많은 시행착오가 생길것같은데요

교육부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시행지침을 내놓았네요

 

 

부모님들과 학생들이 궁금해하는 사항들도
잘 정리해놨어요

 

 

아직은 시스템들이 미흡한점이
많이 있긴하겠지만요
교육부도 교사도 학생과 부모도
다 처음 겪는 일이니만큼 불만을
내비치기보다는 문제점들을 협의하고
연구하면서 하나씩 해결해 나가야
될것같네요
외국에서는 이미 온라인수업을 시도해서
정착을 시킨곳도 있다하네요

 

 

코로나19가 정치 경제 사회 교육부분까지
영향을 안미치는곳이 하나도 없네요

이제 그만 멈추고 평범한예전 일상으로
돌아갈수있길 정말 정말 소망합니다
그때까지 잘 버티어 봐요 우리모두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