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푸드랩 플러스 초이스갈비살

식품

by 봄이와요 2020. 12. 18. 14:57

본문

반응형

푸드랩 플러스 초이스 갈비살 2종을 카카오톡으로 선물받았습니다. 푸드랩 플러스는 고기를 유통하는 곳으로 알고 있습니다 상품구성은 10가지로 나와 있습니다 그중에 미국산 소갈비살 400g×2 인 구성으로 상품을 받았습 니다.

발신인은 생각지도 못한 딸아이 친구입니다
딸아이가 영국 연수중에 생일을 맞게 됐는데, 친구생일을 못 챙기니 친구를 낳아서 키워준 친구 부모를 챙겼네요 딸래미가 많이 생각나실듯 해서 보낸다는 카드메모 까지 써서 보냈네요

딸친구가 얼마전에 새색시가 됐는데 결혼하고 나니 마음 씀씀이가 더 이뻐졌네요. 딸아이 덕분에 딸 생일날 입이 호사를 누립니다. 영국은 가장 센 락다운이 발효돼서 정작 딸아이는 기숙사에서 꼼짝 못하고 있느라 엄청 답답해 하고 있네요.

고기가 진공상태로 포장도 깔끔하게 배송됐네요
영하 2도에서 10°C 냉장보관 하라고 합니다.

일단 한팩 뜯어서 구워봅니다. 포장을 뜯어보니 보기보다 양이 상당히 많습니다.
양도 많으니 마음이 흡족하네요

손질을 안하고 포장온 그대로 구웠더니 고기 한점 한점이 너무 커서 그런지 쫌 질깁니다
구이는 씹었을때 질기면 짜증납니다. 얇게 손질하 여 다시 한번 더 구웠더니 이제는 먹을만 하네요. 사진으로는 비슷한것 같지만 손질한 고기는 식감이 완전 다릅니다. 다른 한팩은 아예 미리 자르면서 구워야 겠어요. 마늘도 같이 구워서 곁들이고 요즘 한창인 봄동도 곁들여 봅니다.

이제 차가버섯 소금을 뿌려 제대로 시식을 해봅니다

딸래미와 친구 덕분에 갈비살 맛있게 잘 먹었네요
맛있는 고기도 잘 구워야 제맛을 느낄수 있는것
같습니다 남은 한팩은 더 맛있게 구워먹을 생각입니다

위키백과에 따르면
갈비살은 갈비부위에서 뼈를 제거하고, 그 사이에 있는 살코기를 분리한 것으로서 늑간살로도 불린다고 합니다 길고 두툼한 모양이 손가락처럼 생겨서 영어로는 "립 핑거(rib fingers→갈비 손가락)" 또는 "핑거 미트(finger meat→손가락 고기)"라 부른다고 합니다
갈비살을 분리한 부위에 따라 본갈비살, 꽃갈비살, 참갈비살로 표시된다고 하네요

요즘 집에서 우울해 하시는 분들 계시면 주말에 가족들과 갈비살 구이 파티 한번 하시면서 기분 전환 해보시는것도 좋을듯 싶네요

평안한 오후 보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