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이소 스틸 독서대/ 책보다는 얇은악보 올려놓기 좋네요

일상

by 봄이와요 2023. 4. 8. 20:12

본문

반응형

다이소에서 스틸로 된 독서대를 하나 샀어요

칼림바 배우기에 심취하면서 악보를 책상에 눕혀놓고 보니 악보볼랴 연주하랴 정신이 없네요

독서대를 평면으로 놓은것과 세워놓은것


정식이름이 스틸독서대인데 책을 펼쳐서  올려놓아 보니 앞에 고정홀더가 약해서 펼친 책을  제대로 지지해주질 못하네요

얇은 악보 펼쳐놓고 볼 때
각도조절기능이 있어서 딱 좋아요
악보가 얇으니 고정홀더가 제대로 역할을 해주네요

책보다는 얇은 악보 올려놓기 좋네요

츠틸독서대 앞모양과 뒷모양



주의사항에 책의 두께에 따라 사용이 어려울 수도 있다고 쓰여있네요

가격은 2천 원인데 필요에 따라 얇은 악보를  올려놓고 사용하니 안성맞춤이라 그 값어치이상은 되는 것 같네요

앞서 사용해 본 사람들이 추천해 줘서
다이소가서 문구 쪽에서 열심히 찾았는데 진열이 안 된 곳도 있네요

다이소 가서 구경하다가 주방저울이 눈에 띄어서 하나 샀어요

주방에 있던 게 고장 나서 늘 아쉬웠는데 이것 또한 좋네요

다이소구경하다 보면 생각보다 지출이 느는 것 같아요
사 와서 잘만 사용하면 좋은 거죠

주말저녁시간  즐겁게 보내세요
꽃구경도 많이 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