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장미에센스 모이스춰 두보레 비누향에 반했어요

일상

by 봄이와요 2022. 1. 20. 10:00

본문

반응형

오랜만에 세수비누를 구입했습니다
비누 종류가 다양합니다
가격대비 눈에 꽂히는 장미에센스 모이스춰 두보레 4개세트 한팩을 5천원돈에 샀습니다


비누곽이 정열적이라 맘에 듭니다
비누상자를 개봉합니다

불투명 비닐에 싸여 있으리라 생각했는데 새하얀 비누가 민낯상태로 들어있네요

손으로 잡기가 편한 모양새입니다

화장실 세면대 비누통에 담아 며칠 사용했는데 화장실문을 열때마다
은은한 비누향이 온 공간에 가득해서
많이 놀랐네요

그래서 주방 싱크대옆에도 하나 두고 사용하게 됐어요

보통 비누향은 사용할때 잠깐 나다가 마는데 이비누는 향이 정말 진하네요

몇개 더 구입해서 옷장마다 하나씩 넣어두어야겠어요

우리집 공간마다 은은한 향이 나면 집에 들어올 때마다 기분이 릴렉스 될것 같네요

가격대비 만족한 비누를구입하게 됐는데 비누보다 비누향에 더 반한 후기를 올 려봤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