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널 시식후기

식품

by 봄이와요 2021. 8. 3. 20:02

본문

반응형

딸아이가 언제 구매했는지 문앞에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널 24팩  한상자가 눈에 띕니다

무슨 제품인지 궁금해서 한팩 뜯어  맛을봅니다
두유하고는 전혀 다른 맛인데요
맛이 강하지 않고 부드러워  맘에 듭니다

이런 제품은 몰라서 못사먹네요
한팩에 45칼로리 뿐이 안되서 젊은이들이 즐겨 마신다고 하네요

아몬드가 들어있어서 그런지 끝맛은 고소합니다
캘리포니아산 아몬드라고 합니다

나이든 사람들만 사니 우유아니면 두유뿐이 몰랐는데 젊은 세대들이 마신다고 하니 저도 젊어지는 느낌까지 드네요

달지않아서 자주 마실듯 싶네요
출근할때 한팩 마시고  나가면 좋을것 같네요
출근하기 바빠서 아침식사도 못하고 나가는
아들,며느리도 마실수 있게 한팩 주문해서 보내야겠어요
단백질 칼슘 비타민 마그네슘까지 영양이 꽉차있네요

역시 딸과 함께 사니 새로운것에 눈을 뜨게 되네요
저도 이제품 꾸준히 마시면서 다이어트 시작해 보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