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슐리 홈스토랑 밀키트 매콤 안동찜닭 먹방후기

식품

by 봄이와요 2021. 7. 14. 12:16

본문

반응형

애슐리 홈스토랑 밀키트 매콤 안동찜닭 구매후기입니다
요즘 밀키트제품이 대세인것 같아서 저도 이용에 동참해봤습니다

어학사전을 보니  밀키트는식사를 뜻하는 밀(meal)과 세트라는 의미의 키트 (kit)가 합쳐진 단어로, 요리에 필요한 손질된 식재료와  딱맞는 양의 양념과 조리법을 세트로 구성해 제공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요즘시대에 딱맞는 제품인것 같습니다

제품 포장지에 홈스토랑에 대해 설명이
돼있네요
홈스토랑은 애슐리, 자연별곡 쉐프들의 노하우를 가득담아 더맛있고, 더 편하게 만든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브랜드 라고 합니다

제조원과 유통판매원은 이랜드 이츠입니다

3만원이상 무료배송이라 3가지를 동시에
구매했습니다
개당 만원이 넘습니다
일단 안동찜닭 개봉해서 조리해봅니다

동봉된 재료로는 순살닭고기,넙적당면, 찜닭소스,야채(양파, 대파),건고추, 구멍 떡이 들어 있네요

조리법도 친절하게 써있습니다
순살닭고기를 반드시 헹궈서 사용하라고 합니다
살과 닭껍질이 거의 분리가 돼있어서 껍질을 깔끔하게 떼어냈습니다

모든 재료를 한번씩 헹궈서 설명서대로 조리합니다

설명서대로 종이컵 3컵 분량의 물을 넣었는데 흥건하네요

조리하는데 20분정도 걸렸습니다
완성된 매콤 안동찜닭을 접시에 담아서 참기름 첨가했습니다

닭고기도 연하고 넙적당면 맛있습니다
찜닭소스가 맛을 좌우하는데 한몫한것 같습니다

요리좀 하시는 주부들은 맘에 안들수도 있지만,
바쁜 주부들에게는 간편해서 좋을듯 싶네요

이번에는 받은재료만 이용해서 레시피대로 조리해 봤는데요

감자를 납작하게 썰어서 이용하면 더 푸짐하게 드실수 있을것 같고 양배추도 넣어보면 어떨까 싶네요

밀키트제품에 제 조리법 추가해서 다시한번 도전해봐야 겠습니다

구매한 다른 제품도 조리해서 올려보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