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달고나 만들기세트로 뽑기하며 놀았어요

일상

by 봄이와요 2021. 12. 15. 12:11

본문

반응형

영화 오징어게임 붐이 일어난 이후로 예전에 놀던 놀이들이 요즘 아이들 간에도 유행되고 있나봅니다

홀짝놀이 하느라 구슬도 불티나게 팔린다고 하는데 달고나 만들기 세트도 한몫을 합니다


제가 어릴때는 어쩌다 한번씩 달고나
뽑기를 하곤했는데 지금 아이들은
어쩌다 한번하는건 성에 안차는듯
싶네요

이웃집 꼬마네 가보니 달고나키트가 배달돼 왔는데 예전 달고나 뽑기 아저씨네 가게에 있던게 다 있네요


국자는 물론 밑판, 누름판,
별 세모 네모 우산 모양의 모양틀과 뽑기할때 필요한 바늘 그리고
설탕에 식용소다까지 들어있어요

아이가 달고나 뽑기를만드는걸 보니
재미있거 보여서 참견을 해봅니다

설명서에도 하나하나 설명이 잘돼있지만
아이들은 유튜브를 보면서 하는게
더 익숙한듯 싶습니다

얼마나 심취해서 했는지 뽑기하고 난
결과물들이 엄청 많은데
집에 있던 설탕까지 동이 났다고 하네요

모양을 뽑고난 저 굳은 설탕들 엄청 맛있는거 아시죠
자꾸 집어먹다가는 치아에도 문제생깁니다

잠깐동안 아이와 동심으로 돌아가서
신나게 놀았습니다

달고나 뽑기가 아이들 집중력 키우는데는 짱인듯 싶네요
특히 우산모양을 뽑아낼때는 완전 몰입 그자체입니다

마음대로 안되니 스트레스도 많이 받긴하네요

다음엔  편하게 구슬로 홀짝놀이 해야할것 같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