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생일선물로 받은 프라다 지갑이 정말 맘에 드네요

일상

by 봄이와요 2021. 12. 2. 10:29

본문

반응형

벌써 한해의 마지막달이 시작 되었네요
한해의 끝자락에 가족들 생일뿐만 아니라 제생일까지 들어 있다보니 선물 챙길일도 많고 저또한 받을일도 많네요

한해동안 고마웠던 이웃분들 연말 선물도 겸사겸사 챙겨야하는데, 생일을 맞아 제 선물부터 벌써 받기 시작했네요



오늘은 가장 맘에 드는 프라다 지갑부터 소개합니다

다른 지갑보다 크기가 작아서 앙증 맞고 한손에 잘 잡혀서 좋네요
색상도 맘에 쏙 들어요


너무 이뻐서 맘에 쏙드는데
고급스러워 보이기도 하네요

내부도 딱 필요한 부분만 깔끔하게 사용할수 있게 되있어요


지갑하나 구매하면 몇년씩 사용하긴 하는데 가격이 쎈건 내돈내산을 하기가 쉽진 않치요

직장 열심히 다니는 딸래미 선물이라
고맙게 받아서 잘 사용하려고 합니다

야근을 시도때도 없이 하면서 힘들게 번돈으로 사준 선물이라 엄마 마음이 짠하긴 하지만, 엄마의 고마움을 아는 자녀가 있으니 이런 선물도 받아볼수 있는것 같습니다

딸램, 고마워 오랜동안 잘 사용할께
명품지갑 선물받고 좋아하는 제가 철없는 엄마인건 아니겠죠

맘에 드는선물을 받으면 누구나 기분이
좋은건 사실이잖아요

이웃님들 12월을 즐겁게 마무리 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