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리바게트 6조각케익맛 마이넘버원3 배달후기

식품

by 봄이와요 2021. 9. 9. 17:30

본문

반응형

케익이 생각날때면
집앞에 있는 뚜레쥬르로 달려가곤 했는데요

이젠 케익도 배달이 가능하다고 해서
파리바게트케익을
주문해봤어요

여러종류케익이 다 먹고싶어서 선택이 불가할때에는
여러조각이 합쳐져있는
케익을 선택하는게 좋을듯 싶네요

다양한 맛을 고루고루 맛보고 싶어서
이름도 생소한
마이넘버원3를 주문합니다

외형상으로도 색색별로 맛이 다르게 보이고
고구마가 깃발처럼 꽂혀있네요

잘라먹기전에 이리 저리 사진을 찍어봅니다
6가지 맛이라고 하는데 일단 눈에는
고구마, 티라미슈, 치즈, 초코
4조각이 보입니다

생크림조각은 두조각인데 잘라놓고보니 단면이 두종류네요
블루베리요거트와 딸기요거트맛입니다
아주 상큼하네요

생크림위에는 블루베리열매와 거봉포도 한알이 올라앉았는데요
검색 사진에는 딸기한알이 있던데 직접 받아본 케익엔 딸기대신 포도가 있네요
아마도
계절 과일을 사용하는가 봅니다

이번에도 딸과 함께 맛을 봅니다

남편과 있을때는 선호하는 간식이 달랐는데 딸은 저처럼 달달한걸 좋아하니 간식배달을
더 자주 시키게 됩니다

치즈조각과 티라미스는  느끼한맛이 강해서 많이 먹진 못하겠어요
부드럽긴해서 어르신들이 좋아할듯 싶네요

고구마맛과 초코맛은
잘 먹었어요

선호하는 맛들이 다르겠지만
6가지 맛중에 딸기맛조각과 블루베리맛조각을  가장 맛있게 먹었고 다른조각도 무난한 맛이네요

한가지 더 얘기하자면 케익 이름이 제일 맘에 안들었네요ㅎㅎ

이상 2만7천원이나 주고 배달시킨
파리바게트케익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