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럭시 버즈 2 이어폰 선물 만족하게 사용중입니다

관심정보

by 봄이와요 2023. 1. 18. 14:38

본문

반응형

갤럭시 버즈 2 이어폰을 선물 받았습니다

남편은 검은색 저는 흰색입니다
귀에 꽂아보니 딱 맞아서 너무 좋습니다
음질도 최상입니다
음악을 듣고 있거나 설교를 듣다 보면 현장에 있는 느낌 납니다


사용 중에 카톡이 들어오면 일일이 읽어주니 주머니에 넣은 전화기를 꺼내지 않아도 됩니다
단점이라면 길게 온 카톡도 하나하나 읽어준다는 겁니다


ㅋ ㅋ ㅋ 이런 글자는 '키읔키키읔 키읔' 하고 지나치게 친절하게 알려주네요
아직은 기능 숙지가 덜되서 몇 개의 기능만 사용하고 있지만
그래도
한 달 정도 사용해 본 결과 만족합니다


케이스가 앙증맞은데 정말 너무 예쁘네요
이어폰을 넣거나 꺼낼 때마다 내 손안에 쏙 들어오는 하얀색 케이스 때문에 일단 힐링이 되네요

휴대폰과 연결하는 건 아들이 다 해주니 정말 편하네요
남 편 것과 제 것 두 개나 연결해 주고 사용법 설명해 주느라 애를 많이 썼네요


박스개봉부터 휴대폰 연결해서 사용하기까지 많이 기대됐네요
필요에 따라 유선이어폰도 가끔씩은 사용하지만 외출 시 휴대폰 챙기듯이 버즈 2 이어폰도 꼭 챙기게 됩니다

주방에서 뭔가를 만들 때도 편하게 음악을 들을 수 있어서 자주 사용하게 되네요

이전에 다른 제품을 사용할 때는 끊김 현상도 종종 나타나서 불편했는데 이건 새거라 그런 건지는 모르겠지만 그런 현상 1도 안 나타나네요

혼자 만족해하며 사용하다가
가성비 좋은 상품이란 생각이 들어 후기 올려봅니다

겨울철 추위를 이길수있는 포켓형 핫팩 사용후기입니다

겨울철 추위가 몰아치는 때에는 모자, 장갑, 목도리가 필수입니다 이 정도만 착용하고 외출해도 견딜만하지만 주머니 속에 핫팩을 넣고 있으면 땀날 정도로 따뜻하게 겨울철 추위를 이길 수 있

lan3927.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