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 구월동에 위치한 백령도식 사곶냉면과 녹두빈대떡 시식후기입니다

관심정보/맛집

by 봄이와요 2022. 8. 21. 19:08

본문

반응형

딸과 함께 대공원에서 다인용 자전거 타고난 후 시원한 백령도 사곶 냉면 먹으러 갑니다

주소 : 인천 남동구 구월남로 146

냉면 값이 그사이에 만원으로 올랐네요

물냉면 비빔냉면 반 냉면 모두 만원입니다

다행히 수육 13,000원
빈대떡 7,000 원 은 그대로네요

이곳에서는 특이하게 반 냉면이란
메뉴가 있는데 자장반 짬뽕반 같은 느낌이 아니라 물냉면과 비빔냉면 의 중간 냉면입니다


그리고 또 한 가지 특이한 것은 겨자와 식초 외에 백령도산 까나리액젓을 서너 방울 넣는 것입니다



액젓을 넣으면 감칠맛이 물씬 나는 게 희한하네요

국물도 맛나고 메밀면도 맛있습니다
칡냉면 느낌도 나는 것 같습니다
채를 썬 오이뿐만 아니라 배가 씹히니 훨씬 맛있네요


다른 곳 면과는 많이 다르고 우리가 좋아하는 막국수와는 또 다른 맛입니다

주문한 빈대떡도 나왔습니다
녹두빈대떡입니다


파삭파삭해서 엄청 맛있네요
냉면과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운동을 한 후라 더 맛있나 봅니다

맛은 있지만 가격이 너무 오른듯해서 자주는 못 올 것 같네요

오늘은 같이 간 가족들 모두 냉면도 빈대떡도 아주 맛나게 먹어서 맘은 좋네요

매장도 쾌적하고 음식 맛도 깔끔해서 맘에 듭니다

매주 월요일 휴무입니다

냉면 맛집 찾으신다면 한번 가서 드셔 보시면 엄지 척 할것같습니다

평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