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디야 커피 쿠폰 사용하기

일상

by 봄이와요 2020. 12. 15. 21:16

본문

반응형

이디야 커피 쿠폰 사용해서 토피넛라떼와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쿠폰 유효기간은 상당히 길지만, 오래 사용안하면 잊어버리게 됩니다. 갤러리에 잘 저장해 놔도 아날로그 세대인 저는 찾기가 힘듭니다.그래서 쿠폰 선물은 받는 즉시 사용합니다.

요즘엔 음료를 손에 들고 있으면 대중교통은 이용할수가 없는데 다행히 집 근처에 이디야 커피점이 있습니다.

매장 내부는 자그마한데 깔끔하고 예쁘게 꾸며져 있네요. 매장에서 차를 마실때는 살펴보지 못한
실내 공간을, 주문한 커피를 기다리는 동안 쭈욱 훑어 보게 되네요. 이른시간이라 그런지 한산 합니다. 테이블도 아예 치워 버렸네요 이 또한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때문인가 봅니다
메뉴는 다양합니다. 그래도 늘 마시던걸 주문하게
됩니다.

이곳 저곳 구경하던중에 기다리던 커피가 나왔습 니다 토피넛라떼는 처음 마셔봅니다. 달콤하고 맛있습니다. 아메리카노도 다른 커피 매장과 비교해볼때 맛이 괜찮습니다.좋은 원두를 사용하는것 같습니다 이디야 커피는 중저가 전략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다른곳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긴 합니다

집에 와서 커피를 마시면서 이디야 커피점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이디야는
우리나라 커피 체인점으로서 국내 순수 브랜드중 하나이며 이디야는 에디오피아말로 '대륙의 황제' 란 뜻 이라고 합니다 전국에 2천500여개의 가맹점을 가지고 있으며 본사는 강남 역삼동에 있다고 합니다.
본사 옆에는 이디아 커피랩 이라는 특수 매장이 있는데 국내에서 가장 큰 이디야 매장이라고 하네요 특화된 전문 바리스타들이 있는곳이라 하니 차별된 커피맛을 보려면 이곳을 가시면 될것 같습니다.

이디야 커피랩은 일반적인 이디야의 이미지를 전혀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다고 하는데요 그곳에 놀랄일이 많다고 하네요 먼저 크고 아름다운 매장 규모와 로스팅 머신에 놀라게 되고, 다양한 메뉴에 놀라게되며, 그 다음엔 비싼 가격에 놀랄꺼라고 하네요 기회되면 한번 가셔서
많이 놀래보세요 비싼만큼 맛도 탁월하다고 하네요

이디야 쿠폰으로 커피한잔 사다 마시면서 공부 많이 했네요 종종 이용할 생각입니다.멤버십 어플도 설치해서 사용해야겠어요
할인을 받거나 적립이 되면 기분은 좋으니까요

오늘 하루도 평안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